FAQ

뒤로가기
제목

Q. 왜 입금확인이 되지 않나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5-12-24

조회 51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왜 입금확인이 되지 않나요?



A. 저희 쇼핑몰이 제공받고 있는 자동 입금확인 서비스에는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습니다.


1) 2개 이상의 물품을 각각 다른 주문서로 주문하신 후 합산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셨을 경우


2) 주문하신 홈페이지의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은행 및 호스트 서버의 불안정으로 인해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위 2개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가급적 '각각의 주문서와 입금액 일치''회원명과 입금자명 일치' 를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여나 입금 24시간 후에도 입금확인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고객센터 031-555-2026 로 연락 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운영진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내가 늦어진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희망이 가득 찬 새해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다샵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SNS FOLLOW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