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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다샵도우미(ip:)

작성일 2020-02-18 14:59:56

조회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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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샵입니다~^^


A/S 는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사후관리 서비스로 구입한 이력을 확인하고 주문내역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3개월이 지난 주문건은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문내역이 마스킹처리가 되어있어

고객님께서 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어 주문하셨던 주문날짜와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확인해주셔야 하십니다.

또한 러뷰램프뿐만 아닌 A/S가 가능한 다른 제품들까지 포함하여 주문내역 미확인으로 진행될 경우 악용될 우려가 있어 주문내역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A/S 문의로 전화주신 것이 확인되었으며

알려주신 성함으로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않았고,

통화 당시 언제구매하셨는지 모른다고 말씀해주시어 해당 상담원께서 주문날짜와 주문번호 확인을 요청드린 것 같습니다.

주문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A/S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 당시 주문건의 주문날짜, 주문번호 확인부탁드리며

확인 후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사이

고객센터 031-555-2025 로 연락주시면

A/S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러뷰램프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충전이안되어서 AS받으려고 전화하니 구매내역이있어야 AS받을수있다네요?여기서밖에안만드는제품구매내역 없음AS안되는게말이됩니까?어디서주문한지찾을수없다하니 AS못해준다하네요?구매내역없으면 이회사제품이라도 AS도받지못하고 그냥버려야하는거네요 여러회사가있다면이해합니다 근데 이건아니지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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